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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학년도 하반기 방과후학교 외부강사 인력풀 등록 접수 기간 안내 - 게시글 상세보기
 2017학년도 하반기 방과후학교 외부강사 인력풀 등록 접수 기간 안내  
작성자 방과후학교 등록일 2017/06/28 조회 737

<2017. 하반기 방과후학교 외부강사 인력풀 등록 접수 기간 안내>

등록 접수 기간: 2017. 7. 4. (화) ~ 2017. 7. 7. (금) 까지

( 9:00~18:00 근무시간 중 접수 가능/ 12:00~13:00 점심시간 제외)

 

서류 제출처: 청주교육지원청별관 2층 특수방과후지원센터(청주시 서원구 무심서로 485)

 

제출 서류 (1~4. 필수 서류, 5~6. 해당자만 제출)

1. 신분증(주민등록증, 여권, 운전면허증 -본인 확인용) 지참

2. 최종학력증명서 1부 (졸업증서X)

- 온라인 발급의 경우 최근 발급이 아닌 경우 진본여부 판독이 불가하니 이 점 유의

3. 이력서 1부

4. 자격증사본(원본지참)

- 원본대조를 통해 확인 된 건만 인정

5. 경력증명서 1통(해당자)

- 원본 제출(복사본X)
-
방과후 외부강사 활동 증명의 경우 용역실적증명서(개인), 업체 소속(경력증명서-업체발급) 제출

6. 상장, 표창장 복사본 (원본지참, 해당자)

 

* 신청 기간 외 신규 및 추가 서류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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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행복교육센터 방과후학교지원팀 043-270-5830
  • 행복교육센터 방과후학교지원팀 043-270-583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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